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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 | 목적 | 대상자가 가진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 내 올바른 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역량 강화 |
| 대상 | 대명3·4·6·9·10·11동 사례관리가 필요한 대상자 | 내용 | 사례발굴, 사례개입, 서비스연계 | 과정 | 접수 사정 계획 개입 점검/재사정 평가 종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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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부 사례회의 | | 일시 | 월 2회 이상 | 대상 | 대명3·4·6·9·10·11동 사례관리가 필요한 대상자 | 내용 | 사례대상자 선정 및 사례개입 방향성 마련과 서비스 계획수립을 위한 내부사례회의 진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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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관합동 사례회의 | 목적 | - 민과 관이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고 합리적인 역할 분담을 통해서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서비스 연계 및 제공 |
| 일시 | 월 1회(연12회) | 대상 | 복지관 사례관리팀, 남구청 희망복지지원단, 대명3·4·6·9·10·11동행정복지센터 사례관리 담당자, 지역 내 유관기관 사례관리 담당자, 슈퍼비전을 줄 수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 | 내용 | 복합적인 사례에 대한 전문적인 개입 논의 및 역할 분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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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연후원사업 | | 일시 | 월 1회 | 대상 | 대명3·4·6·9·10·11동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 | 내용 | 취약계층 아동 및 가구에 결연후원금 지원 (어린이재단, 개인결연후원자 등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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